[shoes] 클락 스툴룸 – 여자 아쿠아 샌들 젤리 슈즈 추천

오늘도 샌들 후기입니다.올 여름은 어떤 바람이 불었는지 옷은 사지 않고 운동복+샌들 쇼핑만 했어요.덕분에 입을 옷이 없는 요즘입니다 비올때 신을 아쿠아슈즈가 없어서 솔트워터를 샀는데 사이즈 미스+모양 넓이로 다른분께 보내서 클락스툴룸 여성샌들을 샀어요.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는 온라인이었어요!

택배박스를 열면 저렇게 비닐포장상태로 정신이 없어서 당황했어 ㅋㅋㅋ 신발장이 없는 것 같아요.클락 스툴룸 여성 아쿠아 샌들은 블랙, 화이트 두 컬러가 있습니다.정확한 색상 이름은 굴삭기/탕!

게다가 비닐 입구도 열려있어 ㅋㅋㅋ너무 싼 젤리 슈즈 샌들이라 해볼게요.매장 정가 얼마인지 모르지만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3만원대 정도.시즌 지나면 더 떨어지겠죠?

사이즈는 220이었습니다.평소 220-225를 신는데 220도 남네요.클락 스툴룸 샌들은 꽤 넉넉하게 나오기 때문에 반 사이즈 정도 다운되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평소에 운동화 신는 사이즈에 맞추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발볼도 여유있는 아쿠아슈즈랍니다.

디자인은 무난하고 약간의 뻣뻣함이 있습니다.일반 젤리 슈즈보다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 구매했는데 스트랩이 꽤 볼드하고 4개나;있어 캐주얼 무드도 강합니다.솔직히 스트랩 4개는 너무 많아요.너무 미라ㅋㅋ같고 귀엽지 않아서 사실 툴룸 말고 다른 걸 사려고 했는데 매장에서 신어보니 생각보다 좋아서 구매를 결정했어요.

그냥 집에서 다시 신어보니 역시 스트랩이 많은게 궁금해서 그냥 반품하려고 했는데 ㅎㅎ 곧 장마철의 시작이기도 해서 바지나 롱스커트에 입으면 괜찮아서 그냥 안고 가기로 했어요.다리가 예뻐 보이는 샌들이 아니라 개인적으로는 짧은 옷에 신는 것은 별로였어요.레이웨지나 티셔츠 스트랩 디자인 샌들을 하나 더 구입해볼까 하는데 샌들만 많아지는 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ㅠ

크록스답게 아주 가볍고 편안한 여자 아쿠아 샌들이에요 🙂 버클이 있는데 여닫지 않고 스트랩을 늘려서 넣으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어요.

크록스답게 아주 가볍고 편안한 여자 아쿠아 샌들이에요 🙂 버클이 있는데 여닫지 않고 스트랩을 늘려서 넣으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어요.

크록스답게 아주 가볍고 편안한 여자 아쿠아 샌들이에요 🙂 버클이 있는데 여닫지 않고 스트랩을 늘려서 넣으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어요.

밑창은 나뭇잎 모양입니다

이날 입어보고 저거…?역시 스트랩이 좀 그렇네?해서 반품하려고 했는데 아니 다시 신어보자 ㅋㅋㅋ 하고 바지에 신어보니 괜찮더라구요.완전 마음에 안들지만 편한 아쿠아샌들에 이 디자인이면 어떻게든 좋을 것 같아.

그렇게 안고 가기로 마음먹고 오늘 비가 와서 처음 신고 왔어요

울퉁불퉁하지만 그래도 편하고 다리도 상쾌한 느낌이에요비오는날 데일리로 신을수 있는 여성 아쿠아샌들 추천드립니다.출근길 포스팅인데 아슬아슬하게 딱 맞춰서 끝냈네요!저는 주말 동안 너무 많이 먹었으니 오늘 밤은 운동 열심히 하세요.여러분 건강하게 월요일에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하루 착용 후기

깁스 같은 느낌은 지울 수 없지만 가볍고 편하기는 너무 편해요.친하게 신어 보겠습니다 여성스러운 것을 하나 더 사고 싶어서 배회하고 있어.옷도 사야 되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MBxLEvE03EQ&pp=ygVHW3Nob2VzXSDtgbTrnb0g7Iqk7Yi066O4IC0g7Jes7J6QIOyVhOy_oOyVhCDsg4zrk6Qg7KCk66asIOyKiOymiCDstpTsspw%3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