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신한쥬 영상판으로 ver.ka 바카+더블 로켓 버즈카 만들기

제작 : 2021년 4월 중순 부자재 (실패한 것 포함) – 데칼 : 모델링홀릭, 데림데칼 (2종 모두 박카 스타일) – 스티커 : 정품 스티커 + ms 랩 메탈 필름 스티커 혼용 – 워싱 용 : 테스터 스에나멜 스프레이, 타미야 골드 스프레이, 슈퍼 클리어 – 고고씽 난쥬 바주카 마무리 : 무광 (슈퍼 클리어)

워싱 대실패

정말 설명하는 것도 싫어요..제가 제 무덤을 판 키트. 왜 워싱하고 장단에 타고 그런 고생에 김 낭비를 했는지 TT당시 그런 결정(워싱)을 한 내가 정말 원망스럽습니다..나 같은 라이트 순조로우파들에게 굳이 전합니다.1)워싱, 생각보다 정말 어렵습니다.음각-양각의 구분이 생각보다 확실하지 않거나 정말로 작은 부분이 많아요..순식간에 다 닦이고 갑니다.2)워싱의 때문에 처음에 금색 보관함을 올리고 그 다음으로 보호용으로 마감재를 올리잖아요?수성 마감재를 올리세요..라커 마감재를 못 들고.나는 래커 칠이 굳어지면마감재와 반응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반응하고 검은 얼룩이 생겼습니다.3)MS랩 메탈 스티커로 암을 예방하세요..저는 일단 실드의 하단부에만 붙이고 나머지 부분은 동봉의 정규 스티커로 뒤덮었어요.순정 스티커 위에 매트를 올리면 꽤 그럴싸하고 다시 현자 시간이 옵니다..아예 스티커로 하면 좋다..ㅜ더블 바즈카포

라이플에 합체한 바주카 1은 mg의 시난주의 영상판에 들어 있는 것입니다. 조형이 너무 멋져요. 카토키 선생님이 디자인한 무기 중에 제일 멋있어. 남자는 역시 거포. 큰 게 제일 좋아요.

쉴드와 합체한 바주카2는 고고에서 복제한 제품을 구입해서 만들었는데 이것도 발암유발 키트 였습니다.. 우선 몰드나 표면이 엉망이어서 사포로 치우는 데 1시간 이상 걸린 것 같다. 바주카의 데칼은 시난주의 스타인 바카의 작례를 보고 사자코의 데칼을 사용하여 똑같이 붙여 완성했습니다. 이 부분은 만족스럽게 나와서 다행이에요.MG시난주의 악력은 쓰레기라서 오른손 무장은 세워뒀어요.. 이 악력이 참 아쉬운 게 MG시난주는 악력 외에 모든 관절이 튼튼합니다. 그래서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나중에 빌더스 핸드가 재입고되면 이 손목은 반드시 교체해 드리려고 합니다. 데칼링

MG신한주 영상판을 가지고 만들었는데 완성은 보카스타일로 제작했어요. 데칼 한 세트에서는 실수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델링 홀릭 데칼을 구입했고, 이어서 서브용으로 데림 데칼도 구입했습니다. 둘 다 품질이 아주 뛰어나서 간단하게 작업했어요.

문제는 데칼의 난이도가 그 어렵다는 박카 중 극악 1위라는 겁니다. 곡면..리바우와는 비교가 안됩니다..곡률이 더 높은 표면에 라인데칼? 토할 것 같아요. 그리고 데칼 디자인. 취향 때문이겠지만, 너무 많고 조잡하다고 느낍니다.아니, 진짜 많아요. 보카 중에서도 이 정도면 최다 수준이 아닌가 하는 조형위의 단점이 조형으로 모두 상쇄됩니다. 큰 몸 + 우아한 곡선, 볼륨감. 생각보다 정말 거대하고 입체감이 죽이는 키트이기 때문에 존재감이 정말 예술입니다. 단짝인 줄 알았던 리바우보다는 머리가 하나 더 크고 초대형 MG라는 사자코보다 약간 작은 크기지만 차지하는 공간은 비슷합니다. 거대키트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그저 감동적인 부분이네요. 마지막으로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처음부터 오직 스티커만 또는 MS랩메탈필름으로만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힐링을 위해 취미를 하고 있는데, 반대로 멘탈이 파괴되면서 피로만 남았습니다. 멋있지만 잃어버린 게 너무 많은 시간이었어요. 이 키트를 마지막으로 3개월 동안 건프라를 쉬려고 합니다. 너무 상처가 많았어. 끝.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