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덕진구청 600평대 키즈클럽/외부요리가 가능한 키즈카페 [점핑고 전주점]

주말에 일이 있어서 전주에 다녀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심심하다며 키즈카페 노래를 부르고 전주 덕진구청 근처에 있는 점핑고라는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점핑거 전주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벚꽃로 57 우성상가 4층 화~금요일 13:00 – 19:00 주말, 공휴일 10:00 – 20:00 월요정휴일 2시, 4시 댄스타임 2회 운영 외부음식 반입가능(중국음식, 마라탕 반입금지) 주차가능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넓다는 것이 확 체감되었습니다. 신발을 벗고 입장해야 하는데 신발장의 크기가 굉장히 커서 입구 양쪽에 신발장이 놓여 있었습니다.

보통 신발장의 사이즈는 신발이 많이 들어가서 2켤레 정도 넣는데 점핑고 신발장은 4인 가족의 신발을 모두 넣을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신발을 벗기 전에 입구에서 뭔가 종이가 덕지덕지 붙어있었는데 제대로 못봤어요.. 외부음식 반입 안내문이었는데 나와서 입구에서 언니를 한참 기다렸는데 눈에 들어온 문이 옆으로 여닫히는 자동문이라 앞으로 다가가기만 해도 열리는데 저걸 보는 사람이 몇 명인지 차라리 키카 안쪽 곳곳에 붙여놓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울음)

입구부터 놓여있는 살벌한 포스의 UFO 포수 기계… 다행히 아이들의 눈이 닿지 않는 구석에 있었습니다.

가격이 1시간 이용하는 것보다는 2시간부터가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종일 놀아도 18,000원… 싸네요 TT 우리동네는 두세시간 놀면 이가격인데

이용권은 한번 결제하면 변경이 안되네요 2시간 결제하고 놀다가 시간 초과되서 3시간으로 변경이 안되고 10분당 1,000원 부과됩니다.. 4시간은 너무 심심할것같아서 3시간 결제했습니다 아침일찍가면 무조건 종일권 결제네요..

볼풀존이 이렇게 큰 곳은 별로 안가봤는데 아이들에게 오감을 채워주는 사이즈에요!!!볼풀도 꽉차서 슬라이드로 볼풀안에 쏙~~ 엄마는 먼지가 좀 걱정되는데 아이들은 그냥 신나서 들어가자마자 볼풀로 먼저 달려가더라구요ㅎㅎ

한쪽에는 볼풀을 들이마시고 천장에 달린 공 안에 공이 다 모이면 떨어지는 기구가 있습니다. 잠시 바라보고 기다려도 떨어질 타이밍을 맞추지 못해 결국 공이 떨어지는 모습은 한 번도 볼 수 없었습니다. 모르는 아이들끼리도 모여서 힘을 합쳐 공을 넣었습니다.

다음은 트램펄린 존, 연령대가 표시되어 있는데, 밝은 아이들은 그런 것에 신경쓰지 않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네요. 흐흐흐흐 코스가 길어서 끝에서 끝까지 뛰어다니는 아이, 그냥 서서 점프를 즐기는 아이 등 다양해요 무질서 속의 질서랄까…저렇게 뛰어다니는데 서로 부딪히는 아이가 거의 없었어요 가끔 아장아장 걷는 아기도 있지만 큰애들이 아기용으로 가서 무작정 뛴다고 보는 제가 다들 불안해요…

Jumpingo 하이라이트는 하루 2회 2시, 4시에 진행되는 댄스타임입니다 미러볼도 반짝반짝 달아주고 신청곡도 칠판에 받아서 아이들이 정말 무대 위에 나가서 춤을 춥니다.요즘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거기에 맞춰서 아이돌 못지않게 춤도 엄청 잘 추네요 춤을 제일 잘 추는 아이에게는 카운터에서 선물로 바꿀 수 있는 물건을 주는 것 같아요.춤을 잘 추는 아이들은 더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트램펄린과 연결되는 스판존인데 이건 우리 동네 키카에 가서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바닥에 벽을 쌓고 저기 점프해서 몸을 맡기고 양쪽으로 길처럼 만들어서 굉장히 다양한 방법으로 놀았어요.점핑고에서 본 아이들도 어리든 크든 저것으로 모두 벽을 쌓네요.

그리고 또 하나 체력을 떨어뜨리기 좋은 곳 ㅋㅋㅋ 그물로 천장에 키즈카페 끝에서 끝까지 그물로 통로가 연결되어 있어요 이렇게 그물로 연결되어 있는 곳은 많이 가봤는데 그중에 밸런스볼이 장애물로 놓여있는 곳은 처음이네요 저걸 피해다니기에는 꽤 힘드네요

그물 통로에서 내려오면 에어바운스가 있네요. 많은 아이들이 저기서 점프하고 넘어지고 난리인데 찢어지지 않고 괜찮은 게 신기할 정도예요.높은곳에 올라가서 에어바운스에서 점프하고 다시 돌아와서 숨바꼭질도 하고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재밌게 놀다가 배고프다고 해서 매점에 갔어요 외부음식을 할 수 있는 건 메뉴판을 보고 알았는데 그때는 뭐 사오거나 배달하기엔 이미 늦었어요(눈물)미리 여기저기 붙어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컵라면이나 과자, 음료는 대략 2000~2500원 정도의 가격이랍니다. 뽀로로 주스라든지 3000원이 넘는 곳도 있고, 그래도 싸다고 느꼈습니다.뽀글뽀글 아이스크림은 3,500원, 두 번째 나올 때 사달라고 했는데 급하게 나와서 사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과자의 종류도 꽤 많거든요.뽀글뽀글 아이스크림은 3,500원, 두 번째 나올 때 사달라고 했는데 급하게 나와서 사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과자의 종류도 꽤 많거든요.냉동식품과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냉동식품과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냉동식품과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냉동식품과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냉동식품과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냉동식품과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초콜릿, 젤리 종류도 다양하죠 거의 1800~2000원대에요어른들은 원뚜껑과 커피를 하나씩 먹고 첫번째는 짜파게티 투성이, 두번째는 피자를 골랐습니다.뜨거운 물을 손에 조금 튀었는데 너무 뜨거웠어요;; 물 부을 때 조심해요…전자렌지도 두개나 있고 젓가락은 따로 주지 않으니 물받으실때 가져가시면 됩니다.뜨거운 물을 손에 조금 튀었는데 너무 뜨거웠어요;; 물 부을 때 조심해요…전자렌지도 두개나 있고 젓가락은 따로 주지 않으니 물받으실때 가져가시면 됩니다.부대시설은 파티룸이 3개, 노래방이 있습니다!!무료이용가능하고 기계가 두개 있었어요 노래방 부스 옆에 책도 있는데 저걸 보는 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수유실도 깨끗하고 비치할것도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달그락달그락… 원하는게 안나온다는걸 알게된후로는 다행히 달그락달그락 하고싶다는 말을 잘 안하네요.돈 주고 하는 게임도 있고 타는 게임도 있습니다. 낚시놀이는 게임기 뿐이네요.범퍼카도 별도로 넓은공간을 차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요금 2,000원돈 주고 타는 기구 중에서는 위에 두 개가 제일 재밌을 것 같아요.왼쪽거 타면 의자가 시계반대방향으로 빙글빙글 돌고 은은하게 익스트림한 느낌 ㅋㅋㅋ뒤쪽 구석에 안마의자도 있어서 어떤 분이 편하게 누워서 즐기고 계셨어요.짐 보관 가능한 사물함과 코인 교환기화장대랑 헤어드라이기도 있었어요 엄마들도 애들이랑 놀아주면 머리가 너무 헝클어지는데 이런 섬세함이라니…중간에 핸드폰이 꺼졌는데 충전기를 굉장히 유용하게 썼어요 구급함에 밴드랑 반창고 같은 게 들어 있었는데 옆에 단소래담도 있었네요.트램펄린은 미끄러워서 발목을 은근히 잘 삐었어요(´;ω;`)중간에 핸드폰이 꺼졌는데 충전기를 굉장히 유용하게 썼어요 구급함에 밴드랑 반창고 같은 게 들어 있었는데 옆에 단소래담도 있었네요.트램펄린은 미끄러워서 발목을 은근히 잘 삐었어요(´;ω;`)테이블은 좌식, 입식이 다양해서 아이들도 편하게 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벽쪽에 선베드 자리도 있었는데 거기는 오픈런을 해야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편하더라구요 다음에 전주가면 음식 많이 챙겨서 오픈런하러 오려구요ㅎㅎ장핑거 전주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벚꽃로 57 우성상가 4층장핑거 전주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벚꽃로 57 우성상가 4층장핑거 전주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벚꽃로 57 우성상가 4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