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배낚시 추천! 배낚시체험 내돈내산(국제유선)

인천 배낚시 추천! 배낚시 체험, 제 돈내산(국제유선) 친구들과 배낚시 체험을 처음 같이 했는데 둘 다 푹 빠져서 자주 같이 다녀요.인천 배낚시 검색해보니 다양한 어종을 잡았다는 후기가 있는데 빈손으로 왔다는 분들도 있어서 반신반의하고 있다가 5월초에 우럭이 잘 잡힌다고 해서 둘이서 다녀왔어요 🙂

특별한 리뷰를 보고 간 것이 아니라 그냥 검색해서 괜찮을 것 같아서 예약한 국제 유선이라는 배낚시 업체입니다.가면 낚싯대, 준비 등 전부 대여할 수 있어요.

사람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어!

1인분에 3-4천원 하던 라면을 주문해 낚시 포인트로 나올 때까지 시간을 보낸다.40분 정도 배를 타고 나가야 해서 은근히 지루할 수도 있어요.

경치도 보고 조오타

낚시는 포인트를 옮기면서 하는데 인원이 많은 배의 특성상 낚싯줄이 잘 엉켜요. (울음) 그래도 직원분들이 다 풀어줘요.

너무 좋았던 국제 유선 포인트처럼 떡볶이를 만들어주셔서 낚시 내내 입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요(´;ω;`)

친구가 먼저 우럭을 가운데 자를 잡았어요.배에 이모가 있어서 돈을 내면 회를 해주는데 잡자마자 회로 먹었어요.꿀맛…낚시가 엉킨 줄 알고 들어올렸는데 왜… 갑자기 우럭이 떨어졌거든요.낚시비 뺐어 ㅋㅋㅋ매운탕 거리는 이모님 드리고 회만 받아왔는데 맛있었어요.다음에는 아이스박스를 가져가서 집에서 회를 떠먹으려고 합니다.그냥 바다보면서 힐링하고 내친김에 라면이랑 떡볶이 먹는 데이트라도 좋으니까 물고기는 잡을 수 있으면 땡큐라고 생각하고 가는 건 추천해!안 잡히는 분들도 의외로 있기 때문에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인천의 배낚시는 서울에서 가깝기 때문에 주말에 다녀오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운탕 거리는 이모님 드리고 회만 받아왔는데 맛있었어요.다음에는 아이스박스를 가져가서 집에서 회를 떠먹으려고 합니다.그냥 바다보면서 힐링하고 내친김에 라면이랑 떡볶이 먹는 데이트라도 좋으니까 물고기는 잡을 수 있으면 땡큐라고 생각하고 가는 건 추천해!안 잡히는 분들도 의외로 있기 때문에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인천의 배낚시는 서울에서 가깝기 때문에 주말에 다녀오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